CUBE MMA 방문기....(선릉역 2번 출구)

SOUL MATe 2012/07/10 03:22

주짓수 절친인 영철 스트릿버거 형과 한양대 선배이자 블랙벨트인 영암이형이 주짓수 파트를 맡고있는 최고의 MMA 체육관을

지향하는 MMA 큐브에 방문했습니다. 큐브의 특징은 국내 최고라 할 수 있는 시설과 더불어 각분야의 최고봉이라 불려도 과언

이 아닌 선수들이 각 종목을 독립적으로 운영하는것이 다른 엠엠에이 체육관과 구별되는 독특한 점 입니다. 엠엠에이와 피트니

스를 결합한 대중적인 상품이 아닌 각 종목의 전문성을 살린 수업을 전면에 내세운 엠엠에이 큐브, 어디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

습니다. 

 적호 형광형과 은수형의 MMA-종합격투기

국내 최연소이자 몇 안되는 블랙벨트 영암이형과 퍼플 영철이형의 주짓수 

 크로스핏을 바탕으로한 MMA 컨디셔닝(형광형의 PT경력과 영철이형의 크로스 핏)

 그리고 이번에 동양챔피언 타이틀을 노리는 김판수 선수의 복싱+타격

 체육관을 들어서면 일본에서 직수입한 무인 안내로봇이 체육관에대해 설명해 줍니다. 팁은 필수. 베터리가 많이들어요.

 카운터를 지키는 큐브의 지배자 형광이형, 엄청 친절하고 꼼꼼한 성격의 소유자.

 프로젝터에 노트북 연결중

 촬영을 위한 도복으로의 환복, 도복 주짓수는 아직 흰띠에요...ㅎㅎㅎㅎ 물론 노기 전투력은 막강하겠죠.

 컨디셔닝과 주짓수를 맡고있는 동국대 법대가 버린아들 권영철 입니다. 주로 하는일은 잡무가 많습니다. ㅋㅋㅋㅋ

 끊임없이 잡무중.....

 엠엠에이 선수부를 맡고있는 은수형....은수형은 철거반장으로 별명을 할지말지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스트라타의 광팬을 자처. 저를 볼때마다, 어, 현래다. 반가움을 표시해 줍니다. ㅎㅎㅎ

 복싱 타이들전을 위한 감량으로 굉장히 피콘해보이던 판수씨,^^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착해보인다고 길에서 시비걸었다가는......강냉이 다털리고 라미네이트 해야됩니다. 조심합시다.

 마침 기자분들방문하셔서 단체사진 찍는중

 자 이제 시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고에 현금팍팍!!! 채워주세요.

 결제는 카드 보다는 현금으로~~~~~

 ㅎㅎㅎㅎ 제 계좌번호네요. 큐브짐이 잘되야 스트라타도 도복 몇 버 더 팝니다. 큐브짐 많이많이 찾아주세요!!

 전문가들이지만 끊임없는 공부는 필수겠죠.

 

 로비와 쇼파. 어 그런데 매트 앞에 저게 뭐죠???

 굉장히 넓고 환기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지하지만 가그린 한것처럼 상쾌합니다. ㅎㅎㅎ 이곳을 땀냄새로 더럽혀 줄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ㅎㅎㅎ

 보스스피커. 꼼꼼하시면서도 돈쓸때는 퐉퐉 투자하시는 형광이형.

 철봉들.....

 케틀벨과 크로스핏용 역도용구.

 담당자 영철스트릿버거.

 엠엠에이 훈련용 케이지, 자자 다들 연습하자구요 앤실이 보여준 케이지 니킥.

 미트와 글러브, 장식용이 아닌 에어콘

 밴드와 반창고

 목장갑

 샤워 꼭지 5개짜리 샤워실 ㅎㅎㅎ 온수팍팍.

 아까 매트앞에 있던물건은 바로 소독약. 이렇게 까지 위생적인 체육관이 또 있을까요???

 프로젝터로 UFC시청도 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

 인터뷰중인 형들....

 

 

 

 블랙벨트!!!노영암!!!

 양감초, 양승오 가르시아형.

 오랜만에 뵌 민하형.

 수업중. 블랙벨트라고해서 수업시간에 대단한걸 가르치진 않습니다. 철저히 기본기!!!!!하지만 살아있는 디테일.

주짓수는 디테일 없으면 소용이 없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큰 차이를 만드는 작은디테일....어서와서 챙겨가세요.

 

 

 

 

 형광형의 1:1 엠엠에이 지도. 영상은 형광이형과 묘하게 닮은 주도산.ㅋㅋㅋ

 마지막으로 언제나 친절하신 이재호 이사미 서울 점장님을 위한 한장. 이사미 파운딩 미트!!!!! 큐브짐도 이사미도 스트라타도

많이 많이 싸랑해 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서울 강남구 대치동 897-4 #선릉로82길 5#
도움말 Daum 지도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SOUL M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BE MMA 방문기....(선릉역 2번 출구)  (16) 2012/07/10
현수.ㅋ  (0) 2010/09/20
최"훈남" 명훈 사범님 special.  (2) 2010/08/23
DCT 브로 세관이형.  (3) 2010/08/23
용재형님.  (0) 2010/08/23
경렬이형.^^  (1) 2010/08/17

현수.ㅋ

SOUL MATe 2010/09/20 02:02


학교후배

전역하면 인철이와 함께 한양대 주짓수 동아리를 꾸려갈 인물.

하지만 안타깝게 신뢰가 안간다.ㅋㅋㅋ

해병대를 가면 인간이 될줄 알았건만. 여전히 시건방짐.

그래도 휴가나오면 연락하는게 고맙다.

현수야 군생활 빨리마치고 주짓수하자~~~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SOUL M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BE MMA 방문기....(선릉역 2번 출구)  (16) 2012/07/10
현수.ㅋ  (0) 2010/09/20
최"훈남" 명훈 사범님 special.  (2) 2010/08/23
DCT 브로 세관이형.  (3) 2010/08/23
용재형님.  (0) 2010/08/23
경렬이형.^^  (1) 2010/08/17

최"훈남" 명훈 사범님 special.

SOUL MATe 2010/08/23 16:55

알만한 사람은 다아는 그러나 안타깝게도 모르는 사람은 아예 모르는 재야의 초고수 우리 사범님.

일단 훈남 미소사진 부터 ㅋㅋ
도복 뒤에 감춰진 엄천난 근육량. 요즘 민보형이 PT를 봐줘서 그런지 몸이 아예 말이 안되시는 사범님.

여자회원은 특별히 크로스 핏이랑 스트레칭도~~~여성분들 압구정으로 많이 오세요~여성회원7명 넘어요. 

유색벨트들 디테일 잡아주시는 모습^^
항상 알짜기술 감사합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지만 만져보면 깜짝 놀라는 사범님의 거북이등.

하루종일 주짓수+ 웨이트 트레이닝( feat.Minbo)+ 식이요법으로 진화하고있는 사범님
어서 빨리 완전체 되셔서 국제대회 수상도 하시고, 이름도 많이 알려지고 체육관도 좀더 번창했으면 좋겠습니다.
체육관에 헤드인스트럭터로 있으면서 이정도 운동량 소화하는건 정말 말이안됨.
동영상도 올리고 싶지만...기밀이라..ㅋㅋ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SOUL M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BE MMA 방문기....(선릉역 2번 출구)  (16) 2012/07/10
현수.ㅋ  (0) 2010/09/20
최"훈남" 명훈 사범님 special.  (2) 2010/08/23
DCT 브로 세관이형.  (3) 2010/08/23
용재형님.  (0) 2010/08/23
경렬이형.^^  (1) 2010/08/17

DCT 브로 세관이형.

SOUL MATe 2010/08/23 16:30

압구정의 꽃미남 세관형~~
항상 부상이 잦으셔서 안타까운 마음이 크네요
DC grapplerz 에서는 안다치고 잘 운동해요~

스트라타 샘플 도복 입고 모델샷~~
마지막 사진은

ㅋㅋㅋ 형이 좋아라 하는 줄리아랑 찍은사진^^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SOUL M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수.ㅋ  (0) 2010/09/20
최"훈남" 명훈 사범님 special.  (2) 2010/08/23
DCT 브로 세관이형.  (3) 2010/08/23
용재형님.  (0) 2010/08/23
경렬이형.^^  (1) 2010/08/17
a letter from P(인)Fe(철).  (0) 2010/08/17

용재형님.

SOUL MATe 2010/08/23 16:12

블로그 시작하자마자 올렸어야 하는데 ^^ 사진좀 모으느라 늦었습니다.


언제부턴가 저희의 강력한 서포터가 되어주신 용재형님.^^
동안이신 만큼 생각하시는 것도 많이 젊으셔서 말도 잘 통하고
항상 감사해요 형님.
케이코배때 ㅋㅋㅋ 마스터급 우승하신것도 멋졌지만...장인어른 장모님 형수님 애기들 전부 찾아온 모습은 감동이었습닉다.

물론 막내녀석은 불만이 가득한 표정이었지만. ㅋ 그리고 그때 구매하신 VENUM 래쉬가드도 완전 짱이네요.!!

항상 몸 건강하시고 오랫동안 같이 운동 했으면 좋겠습니다. ^^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SOUL M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훈남" 명훈 사범님 special.  (2) 2010/08/23
DCT 브로 세관이형.  (3) 2010/08/23
용재형님.  (0) 2010/08/23
경렬이형.^^  (1) 2010/08/17
a letter from P(인)Fe(철).  (0) 2010/08/17
행당동 롸저 형준이.  (0) 2010/08/17

경렬이형.^^

SOUL MATe 2010/08/17 16:39
처음에는 말도 잘 없으시고 거의 운동 마치면 바로 가셔서 친해 질수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신기하게도 꽤 친해 졌네요 형.
도복 나오자 마자 서포트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타이트한 스파이더 가드 보여주세요~~~
(여러장 찍었는데 전부 흔들렸어요 --;;)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SOUL M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DCT 브로 세관이형.  (3) 2010/08/23
용재형님.  (0) 2010/08/23
경렬이형.^^  (1) 2010/08/17
a letter from P(인)Fe(철).  (0) 2010/08/17
행당동 롸저 형준이.  (0) 2010/08/17
단체샷.  (2) 2010/08/17

a letter from P(인)Fe(철).

SOUL MATe 2010/08/17 16:31
PFe-인철 나름 원소기호를 써서 지어낸 아이디지만 아무도 알지도 묻지도 궁금해 하지도 않는 인철이의 아이디.
체육관 형님 동생님들 인철이에게 관심을....
얼마전에 군대를간 압구정 존프랭클 주짓수의 영원한 청소반장 인철이가 편지를 보냈다.
군대를가서 편지 쓸데가 없어서 체육관에 편지를 썻다는 자체도 충격이었지만.
초등학교 수준의 삐뚤빼뚤 글씨체와 과연 대학생이 맞는지 의심스러운 수준의 편지의 내용.
아무튼 이편지는 적지않은 파동을 불러왔는데 그것은....바로

인철이가 적어놓은 사람 명단에 세관형님의 이름이 빠져있다는것. 나름 친하다고 생각했던 세관이형은 패닉상태로...
DCT에서는 인기인인데...게다가 꽉사발의 이름은 두번 등장.
하지만 이것보다 더 치명적인 실수!!!

그리워서 생각나는 이름을 써 내려간 것이 아닌 철저히 자기 친한 순으로 쓴게 노골적으로 드러나는 이 편지에서
너의 학교 선배이자, 동아리 회장이며, 노벨알밥 진진매 수련중 너에게 우유 심부름을 시킨 내가 민보형보다 뒤라는건
너를 사랑하는 형으로써 어떻게 받아 들여야 하는거지? ㅋㅋㅋ 첫 휴가는 각오 하도록 진진진매수련이다.
아무튼 몸건강히 잘 있다가 나와라. 보고싶구나.

          -편지 전문-
P.S 이글 보시는 압구정 식구들은 다들 인철이에게 편지 한장 쓰자구요~~~!! 인터넷이라 편지쓰기도 쉽습니다.
      방법은 편지 읽어 보시면 나와있어요.^^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SOUL M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재형님.  (0) 2010/08/23
경렬이형.^^  (1) 2010/08/17
a letter from P(인)Fe(철).  (0) 2010/08/17
행당동 롸저 형준이.  (0) 2010/08/17
단체샷.  (2) 2010/08/17
Auzzie Life with Roots.  (0) 2010/08/09

행당동 롸저 형준이.

SOUL MATe 2010/08/17 15:56
좋아하는 동생이자
꽤나 분주하게 활동하는 싸이월더. ^^
녀석의 가드를 폭파 시키고 싶지만....
난공불락.
얌마! 체육관좀 나와.
니가 안나오니깐 쓸만한 사진이 없잖아. ㅋㅋㅋ
올려놓고 보니깐 너 모르는 사람은 찾지도 못하겠다.


케이코배

모터원 대 역전극.
반전 드라마 쓰는 솜씨는 노게이라에 진배 없음.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SOUL M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렬이형.^^  (1) 2010/08/17
a letter from P(인)Fe(철).  (0) 2010/08/17
행당동 롸저 형준이.  (0) 2010/08/17
단체샷.  (2) 2010/08/17
Auzzie Life with Roots.  (0) 2010/08/09
고민보  (1) 2010/08/07

단체샷.

SOUL MATe 2010/08/17 15:35
경렬형, 세관형님, 캐악플러형, 배신자형, 악플러 친구형, 용재형님
이렇게 단체 사진박고 있는데
휘리릭~~~

꽉사발 등장.
주짓수 할때는 완전 포스지만....

못된 형들한테 괴롭힘 당하는 찌질이.^^
형들 사진찍고나면 현래야 너도 찍자~~~ 이렇게 반갑게 저에게도 말해 주실수 없나요?ㅋ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SOUL M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a letter from P(인)Fe(철).  (0) 2010/08/17
행당동 롸저 형준이.  (0) 2010/08/17
단체샷.  (2) 2010/08/17
Auzzie Life with Roots.  (0) 2010/08/09
고민보  (1) 2010/08/07
강철형님  (1) 2010/08/07

Auzzie Life with Roots.

SOUL MATe 2010/08/09 14:53

벌써 꽤 오래 전이다.
주짓수 체육관 다닌거랑, 일한게 전부였던 나의 호주생활.

Swindi 본다이 정션에 있는 Church in Market Place 안에서 Chai Cafe를 운영하던 Swindi
다짜고짜 찾아가서 공짜로 일해줄테니 나하고 친구가 되어달라고 하는 동양인을 처음 봤을때 이친구는 기분이 어땠을까?
내가 공짜로 일해주는 것에 대해 항상 미안해하던 친구. 그리고 주짓수 대회에 응원온 유일한 친구이기도 하다.
그녀의 고물 봉고차타고 음실배달하고
Sean Kingston- Beautiful girl 들으면서 당근갈고 단호박썰던 그시절이 그리워진다. 지금은 카페 접고 인디아에 있다는데....
Swindi I really miss you and your friends( Kate, Veronica, Kirsty) and I am still your Ninza.
Now my English is much better than that days. If I meet you someday in the future, I can totally understand what you are saying.

유에프씨 파이터 엘비스 시노식, 시합때는 맨날 초살당하지만 실제로보면 ㅎㄷㄷ
시드니 마차도 주짓수의 간판.
이때가 아마 두번째 대회인데... 동영상은 없고 내체급 3위
앱솔(4명중에 내가 3번째로 거구였음) 에서 2위
아쉬웠다. 우승한 녀석과 4강에서 만났는데 시작하자마자 트라이앵글 잡고 1분30초넘게 낑낑대다가
체력고갈로 점수 개관광. ㅋㅋㅋ 아래 사진은 팀루츠 본관이 있던 하고아 클럽
지금은 체육관을 옮긴듯하다.

파울로의 유머를 엿볼 수 있는  Rules.

이길 수 있을거 같았는데 한번도 못이겨본 그라함 지금은 보라띠더라. 마지막은 설정샷 벽에 붙어있는 포스터 따라하기.

귀국하기 한달간 꽤나 친하게 지냈던 친구. 이름이 생각 안난다.
자기 동생이 한국에서 영어강사 할거라고 한국가면 만나자고 했었는데.
소식이 없다.
파울로와 다니엘. 얼마전에 파울로가 케이코컵 열렸을때 조관장님과 함께 방문했는데 참 반가웠다.
체육관을 바꾼게 왠지 미안해서 어색해서 별대화를 못나눈게 아쉽다.
언젠가 기회가 되서 호주에간다면 꼭보고싶은 사람들.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SOUL M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당동 롸저 형준이.  (0) 2010/08/17
단체샷.  (2) 2010/08/17
Auzzie Life with Roots.  (0) 2010/08/09
고민보  (1) 2010/08/07
강철형님  (1) 2010/08/07
양승오 "엉덩방아" 가르시아 Special.  (0) 2010/08/07


티스토리 툴바